Proceedings of the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Conference (한국정보처리학회:학술대회논문집)
- 2016.10a
- /
- Pages.705-707
- /
- 2016
- /
- 2005-0011(pISSN)
- /
- 2671-7298(eISSN)
DOI QR Code
A Study on comparative Analysis learning pattern of experts-learners based on Eye-tracking
시선추적 기반 전문가-학습자 간 학습유형 비교 분석 연구
- Song, HyeJin (Dept of Computer Engineering, Hoseo University) ;
- Kim, Kyong-Ah (Dept. of Computer Science and Information, Myongji College) ;
- Moon, Nammee (Dept of Computer Software, Hoseo University)
- Published : 2016.10.27
Abstract
본 연구는 e러닝 학습 환경에서 문제 풀이에 대한 전문가와 학습자 사이의 시선 흐름을 비교 분석하여 학습자에게 보다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제시 할 수 있는 데이터를 추출하는 데 목적이 있다. 연구를 위해 빛의 투과율이 적은 장소의 PC에 웹캠을 설치하였고, 학습 화면의 해상도는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