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elopment of Mobile Shooting Game

모바일 슈팅 게임 제작 방법

  • Han, JaeKwon (Dept. of Game Engineering, Paichai University) ;
  • Nam, WooHyun (Dept. of Game Engineering, Paichai University) ;
  • Park, JongHun (Dept. of Game Engineering, Paichai University) ;
  • Duan, XiaoYun (Dept. of Game Engineering, Paichai University) ;
  • An, Sung-Ohk (Dept. of Game Engineering, Paichai University) ;
  • Kim, SooKyun (Dept. of Game Engineering, Paichai University)
  • 한재권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
  • 남우현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
  • 박종현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
  • 단효운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
  • 안성옥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
  • 김수균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 Published : 2016.01.12

Abstract

전 세계 게임 시장을 분석해 보면 온라인 및 PC게임 시장 보다 모바일 게임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는 추세이다. 본 논문에서는 기존 슈팅게임에 색다른 재미인 탄환 흡수 및 특수 스킬 기능을 추가하여 구현한다. 장소의 제약을 덜 받는 원 핸드 플레이 게임을 구현하고, 캐릭터의 터치를 쉽게 조작할 수 있도록 하며, 몰입도를 위한 화려한 탄막들을 설계하고 개발한 것이 특징이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