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컴퓨터정보학회:학술대회논문집 (Proceedings of the Korean Society of Computer Information Conference)
- 한국컴퓨터정보학회 2016년도 제53차 동계학술대회논문집 24권1호
- /
- Pages.45-46
- /
- 2016
증강현실 기술을 이용한 게임 제작 방법
Game design using Augmented Reality
- 정찬우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
- 김태형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
- 류찬환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
- 한재권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
- 남우현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
- 김수균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
- 안성옥 (배재대학교 게임공학과)
- Jung, ChanWoo (Dept. of Game Engineering, Paichai University) ;
- Kim, TaeHyoung (Dept. of Game Engineering, Paichai University) ;
- Ryu, ChanWhan (Dept. of Game Engineering, Paichai University) ;
- Han, JaeKwon (Dept. of Game Engineering, Paichai University) ;
- Nam, WooHyun (Dept. of Game Engineering, Paichai University) ;
- Kim, SooKyun (Dept. of Game Engineering, Paichai University) ;
- An, Sung-Ohk (Dept. of Game Engineering, Paichai University)
- Published : 2016.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