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 Dive 게임 설계 및 구현

A Design and Implementation of Dragon Dive Game

  • 박진양 (인하공업전문대학 컴퓨터정보과) ;
  • 전용환 (인하공업전문대학 컴퓨터정보과)
  • 발행 : 2015.07.08

초록

본 논문에서는 XNA Framework 기반의 모바일 게임 Dragon Dive를 설계하고 구현한다. 이 모바일 게임은 종 스크롤 형식의 탄막 슈팅 게임의 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100초 동안 최대 점수를 획득하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정해진 시간동안 화면 위에서 내려오는 3종류의 몬스터를 제거하고, 제거한 몬스터의 수에 따라 Dragon 캐릭터의 모양과 미사일의 연사 속도가 증가한다. 그리고 제거하지 못한 몬스터가 10마리이상 되면 게임이 종료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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