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edings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Conference (한국콘텐츠학회:학술대회논문집)
- 2013.05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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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ages.347-3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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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3
The Compare study of TV Advertising Performance practices between china and Korea - Focused on Beer TV Commercial -
중국과 한국의 TV광고 표현 기법에 대한 비교 연구 - 맥주 광고 중심으로 -
- Wang, Xiao-le (Dongseo University. Graduate School of Design)
- 왕효낙 (동서대학교, 디자인전문대학원)
- Published : 2013.05.24
Abstract
과학기술이 급격하게 발전하고 있는 오늘날, 중국과 한국에서 뛰어난 광고 작품들을 다양하게 제시하고 있다. 본 논문에서는 중국과 한국의 구체적인 광고 사례에 대한 비교 분석을 하여 양국의 TV광고 특성의 차이점을 분석하고자 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