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를 위한 In-Apps 방식의 e-pub player 개발

E-pub player for K-POP

  • 김시우 (숭의여자대학교 인터넷정보과) ;
  • 강지애 (숭의여자대학교 인터넷정보과) ;
  • 김유정 (숭의여자대학교 인터넷정보과) ;
  • 반소정 (숭의여자대학교 인터넷정보과) ;
  • 임유남 (숭의여자대학교 인터넷정보과) ;
  • 정지영 (숭의여자대학교 인터넷정보과) ;
  • 강혜린 (숭의여자대학교 디지털미디어전공) ;
  • 윤인희 (숭의여자대학교 디지털미디어전공) ;
  • 천선화 (숭의여자대학교 디지털미디어전공)
  • Kim, SeeWoo (Departure. of Internet information, Soongeui Women's College) ;
  • Kang, JiAe (Departure. of Internet information, Soongeui Women's College) ;
  • Kim, YuJeong (Departure. of Internet information, Soongeui Women's College) ;
  • Ban, SoJung (Departure. of Internet information, Soongeui Women's College) ;
  • Lim, Yunam (Departure. of Internet information, Soongeui Women's College) ;
  • Jung, JiYung (Departure. of Internet information, Soongeui Women's College) ;
  • Kang, HyeLin (Major. of Digital media, Soongeui Women's College) ;
  • Yun, InHee (Major. of Digital media, Soongeui Women's College) ;
  • Chun, SunHwa (Major. of Digital media, Soongeui Women's College)
  • 발행 : 2012.07.11

초록

본 논문에서는 소비자 스스로 검색하는 콘텐츠를 분석하여 그 중 인지도가 높은 콘텐츠를 제휴하여 서비스 를 제공한다. 인지도 높은 동영상 콘텐츠에 전자책을 제작하여 새로운 콘텐츠로 재제작 유료 서비스 추진 하고 인지도 높은 전자책 콘텐츠를 동영상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로 제작하여 유료 서비스 추진한다. 그리고 콘텐츠 보유 개인, 기업 및 단체와 제휴를 통한 서비스 추진할 수 있고 나아가 번역기를 통한 다국어서비스로 글로벌 콘텐츠 서비스 추진한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