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velopment and Sales of POP Banner for small business

중소기업을 위한 POP 제품 개발 및 판매

  • Ha, Yan (Dept. of e-business, Kyungin Womens College) ;
  • Kim, Eun-Hee (Dept. of e-business, Kyungin Womens College)
  • 하얀 (경인여자대학 e-비지니스학과) ;
  • 김은희 (경인여자대학 e-비지니스학과)
  • Published : 2011.01.20

Abstract

본 논문에서는 소규모 기업을 위한 POP를 제작하여 이를 온라인 형태로 판매하므로써, 기존의 불분명한 목적의 디자인을 개선하고 분야별, 업종별 목적에 맞게 디자인된 POP(Point Of Purchase) 제품을 제작한다. 이는 지역상인, 재래시장, 소규모상점, 개인상점등에 고객을 매장으로 끌어들이는 고객 유도 역할을 대신해주고, 실 매출을 증대 시킬 수 있도록 제품의 직접적 홍보역할을 대신해주는 상품이다. 또한 이를 판매하기 위해 온라인 시스템을 이용하여, 유통비용과 소비자 비용부담을 모두 줄일 수 있는 일반회원과 기업회원이 모두 구매가 가능하도록 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