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edings of the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Conference (한국정보처리학회:학술대회논문집)
- 2010.11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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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ages.886-8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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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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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5-0011(pISS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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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671-7298(eISSN)
DOI QR Code
A Study on the management plan of integrated Government Call Center
정부기관 콜센터 효율적 통합·운영 구축에 관한 연구
- Kang, Youn-Sun (Government & Public Consulting Team, SK C&C) ;
- Kim, So-Hee (Government & Public Consulting Team, SK C&C) ;
- Chai, Seung-Gi (Government & Public Consulting Team, SK C&C)
- Published : 2010.11.12
Abstract
정보 통신 기술의 발달 및 국민의 온라인 정부 민원 참여가 늘어나면서 민원인에 대한 범정부적 one-call, one-stop 서비스가 필요하게 되었다. 본 논문에서는 정부기관의 콜센터를 통합하여 편리하고 신속한 맞춤형 전화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정부통합콜센터의 개념, 기능 및 발전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