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edings of the Korea Information Processing Society Conference (한국정보처리학회:학술대회논문집)
- 2010.11a
- /
- Pages.62-64
- /
- 2010
- /
- 2005-0011(pISSN)
- /
- 2671-7298(eISSN)
DOI QR Code
Contextual Advertising System using ad landing pages
광고 랜딩 페이지를 이용한 문맥 광고 시스템
- Lee, Jung-Hyun (Division of Computer and Communication Engineering, Korea University) ;
- Ha, JongWoo (Division of Computer and Communication Engineering, Korea University) ;
- Jung, Da-Oun (Division of Computer and Communication Engineering, Korea University) ;
- Lee, SangKeun (Division of Computer and Communication Engineering, Korea University)
- 이정현 (고려대학교 정보통신대학 컴퓨터통신공학과) ;
- 하종우 (고려대학교 정보통신대학 컴퓨터통신공학과) ;
- 정다운 (고려대학교 정보통신대학 컴퓨터통신공학과) ;
- 이상근 (고려대학교 정보통신대학 컴퓨터통신공학과)
- Published : 2010.11.12
Abstract
문맥 광고의 의미론적 매칭에서 웹 페이지와 광고의 매칭 정확도는 웹 페이지와 광고의 분류 성능에 종속적이다. 그러나 광고의 짧은 텍스트는 광고 분류 성능을 하락시키는 원인이 되고 있다. 본 논문에서는, 광고 분류 성능을 높이기 위하여, 광고 랜딩 페이지를 활용하여 광고 텍스트를 확장시키는 방법을 제안하고, 실험을 통하여 그 효과를 입증한다. 추가로, 구문론적 매칭과 의미론적 매칭 방법을 적용하여 개발된 문맥 광고 엔진의 프로토타입을 제시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