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I QR코드

DOI QR Code

A Study on The Relationship of Custom Learning Models and Percentage of Employment

컴퓨터 프로그래밍 수업에서 맞춤형 학습 유형과 취업률과의 관계에 관한 연구

  • Ahn, You Jung (Dept of Computer Science and Information, Myongji College)
  • 안유정 (명지전문대학 컴퓨터정보과)
  • Published : 2009.11.13

Abstract

컴퓨터 프로그래밍 학습은 학습자 개개인의 학습 수준에 따라 맞춤형 학습으로 진행될 때 학습 효과가 크다. 본 연구에서는 연구자에 의해 다년간 다양한 방법으로 시도되었던 학습자의 수준별 맞춤형 학습 유형들을 소개하고 각 학습 유형들이 학습에 참여한 학습자들의 취업률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를 분석해보고자 하였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