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콘텐츠학회:학술대회논문집 (Proceedings of the Korea Contents Association Conference)
- 한국콘텐츠학회 2007년도 추계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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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ages.733-7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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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7
관광상품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 Study on Effects of Tourism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Repurchase
초록
관광산업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으며 이러한 관광산업은 국가경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점점 더 커지고 있다. 이처럼 각 국가에서는 관광산업의 중요성이 야기 되고 있으며 우리나라의 경우 또한 그러하다. 따라서 본 연구에서는 해외여행상품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 지를 살펴보고자 한다.
Empirical analysis on the causality among travel service quality,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the objective of this study are to find out managerial implications of providing travel service quality to overcome the crisis of travel industries in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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