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ual Conference of KIPS (한국정보처리학회:학술대회논문집)
- 2007.05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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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ages.535-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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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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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5-0011(pISS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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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671-7298(eISSN)
DOI QR Code
Successful Call Center construction strategy study of a self-governing group.
자치단체의 성공적인 콜 센터 구축전략 연구
- O, Bong-Yeon (GyeongGI-Do Bucheon-Si) ;
- Kim, Yong-Seok (JeollaNamDO HampyeongGun.)
- Published : 2007.05.11
Abstract
본 논문에서는 다양한 서비스가 복합적으로 운용되고 있는 콜 센터도입과 콜 센터 도입으로 인한 자치단체에 미치는 파급효과에 대하여 긍정적인 측면과 부정적인 측면을 예상해 보고, 콜 센터 도입의 우선순위 즉 광역자치단체부터 콜 센터를 먼저 도입하는 것이 어떻게 효과적인지 살펴보고 콜 센터 도입에 대한 합리적이 접근 방법을 모색함으로써 고품질의 국민 체감형 행정서비스를 언제(anytime), 어디서나(anywhere), 누구나(anybody)쉽고 편리하게 이용하고 정부에 대한 국민 참여기회 확대 및 국민과 정부가 상호작용 할 수 있는 콜 센터 환경 구축에 대한 전략을 전국공통 120번 생활 민원 전화번호를 활용하여 연구하였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