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edings of the KAIS Fall Conference (한국산학기술학회:학술대회논문집)
- 2007.11a
- /
- Pages.45-48
- /
- 2007
A Study on Characteristics Effects In Mobile Products on Customer Satisfaction
모바일기기의 속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Choi, Seung-Il (Pusan National University) ;
- Kim, Dong-Il (Pusan National University)
- Published : 2007.11.22
Abstract
최근 모바일산업은 급격하게 발전하고 있다. 이러한 경쟁은 날로 더 심화되고 있으며 이동통신사들은 이러한 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생존경쟁이 치열하다. 본 연구에서는 모바일기기의 속성과 고객만족간의 관계를 살펴봄으로써 이동통신사들의 생존전략에 기여하고자 한다. 따라서 본 연구는 모바일기기의 속성과 고객만족간의 영향관계를 살펴보고자 한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