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plementation of 3D Height Map Tool for SnowBoard Game

스노우보드 게임을 위한 3D Height Map Tool 구현

  • Kim Eun-Ju (Dept. of Computer Engineering, Hallym University)
  • 김은주 (한림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Published : 2006.05.01

Abstract

체감형 게임을 하기 위한 지형 인터페이스 모델로써 스노우보드 게임에서 사용되는 지형 Map Tool을 구현한다. 게임에 쓰이게 될 3D 지형을 하이트 2D 맵 편직기만을 이용해서 만들기는 힘들며 이러한 방법은 지형의 세밀함이 떨어지고 게임상에서 계속 불러들여 확인하는 것은 비효율적이다. 하이트맵을 3D 상에서 직접 불러와 편집을 하고 저장할 수 있게 된다면 훨씬 효율적이며 퀄리티를 높일 수 있을 것이다.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