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2624-0357
한국어
한국어
English
한국품질경영학회
http://www.ksqm.org
논문 상세정보
홈
논문 상세정보
한국품질경영학회:학술대회논문집
(Proceedings of the Korean Society for Quality Management Conference)
한국품질경영학회 2004년도 품질경영모델을 통한 가치 창출
/
Pages.120-123
/
2004
한국품질경영학회 (Korean Society for Quality Management)
고객이탈모형의 서비스산업 적용에 관한 연구
유한주
(숭실대학교 경영학부) ;
송광석
(숭실대학교 경영학부) ;
김종천
(숭실대학교 경영학부)
발행 : 2004.04.01
PDF
PDF 다운로드
〈 이전 논문
다음 논문 〉
초록
키워드
자세히 찾기
×
제목, 요약, 키워드
학술지
발행년도
권
호
페이지
저자명
저자소속기관
발행처
DOI
자료유형
학술지
학술회의자료
협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