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품질경영학회:학술대회논문집 (Proceedings of the Korean Society for Quality Management Conference)
- 한국품질경영학회 2004년도 품질경영모델을 통한 가치 창출
- /
- Pages.19-22
- /
- 2004
서비스업에서 6시그마 프로젝트 적용사례 - 호텔의 에너지절감 중심으로
Six sigma case study; Maintenance cost reduction
- 김정욱 (성균관대학교 시스템경영공학부, 신라호텔) ;
- 민경훈 (성균관대학교 시스템경영공학부, 신라호텔) ;
-
박영택
(성균관대학교 시스템경영공학부, 신라호텔) ;
- 김진석 (성균관대학교 시스템경영공학부, 신라호텔)
- Kim Jung-Wook (School of Systems Management Engineering, Hotel Shilla Co., LTD) ;
- Min Kyung-Hoon (School of Systems Management Engineering, Hotel Shilla Co., LTD) ;
-
Park Young-Taek
(School of Systems Management Engineering, Hotel Shilla Co., LTD) ;
- Kim Jin-Suk (School of Systems Management Engineering, Hotel Shilla Co., LTD)
- 발행 : 2004.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