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ual Conference of KIPS (한국정보처리학회:학술대회논문집)
- 2004.05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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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ages.397-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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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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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05-0011(pISS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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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671-7298(eISSN)
Efficient path finding in 3D game by using Visibility Graph and A* Algorithm.
가시성 그래프와 A* 알고리즘을 이용한 3D game에서의 효율적인 경로 탐색.
- Jung, Dongmin (Dept. of Computer Engineering, Dongguk University) ;
- Kim, Hyoungil (Dept. of Computer Engineering, Dongguk University) ;
- Kim, Juntae (Dept. of Computer Engineering, Dongguk University) ;
- Um, Kyhyun (Dept. of Computer Engineering, Dongguk University) ;
- Cho, Hyungje (Dept. of Computer Engineering, Dongguk University)
- 정동민 (동국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 김형일 (동국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 김준태 (동국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 엄기현 (동국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 조형제 (동국대학교 컴퓨터공학과)
- Published : 2004.05.14
Abstract
본 논문에서는 Navigation Mesh로 이루어진 3D 게임에서 가시성 그래프(Visibility Graph)와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