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D를 적용한 지형 자동 생성 시스템 구현

An Implementation of terrain manufacturing system using LOR alogorithm.

  • 신정은 (한신대학교 정보통신학과) ;
  • 조창석 (한신대학교 정보통신학과)
  • 발행 : 2002.11.01

초록

본 연구에서는 전투 시뮬레이션 게임 구현을 목적으로 하여 LOD를 적용한 실시간 지형 렌더링 시스템을 제작하였다. 이를 위하여 지형의 렌더링을 위한 폴리곤 수를 절감시키는 방식으로 메모리를 관리 할 수 있도록 하였고, 현재 위치와 시점의 거리에 따라 가까운 거리는 상세하게 표현하고 먼 거리는 지형의 외형을 최대한 유지하면서 폴리곤 수를 줄여 렌더링 하도록 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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