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edings of the Korea Database Society Conference (한국데이타베이스학회:학술대회논문집)
- 2001.11a
- /
- Pages.257-296
- /
- 2001
성공적인 인터넷 컨텐츠 구축
Abstract
인터넷이란 매체는 매스미디어의 보조수단이 아닌 그 자체만으로 독립된 또 하나의 매체이며 네티즌이라는 타겟은 또 다른 특성을 가진 여러 타겟으로 구분되어질 것이며, 이들에 대한 분석이 무엇보다 중요해지고 있다. 기존의 네티즌은 X세대, N세대의 대명사로 불리웠다. 그리고 통계학적으로 고학력 사용자 70% 이상, 남성사용자가 60% 이상, 대도시 80% 이상 거주자라는 특정 타겟으로 분류 되어 왔다. (중략)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