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edings of the Korea Society of Design Studies Conference (한국디자인학회:학술대회논문집)
- 1999.10a
- /
- Pages.60-61
- /
- 1999
The Influence of Product Design on Consumer Evaluations of Brand Equity
브랜드 자산에 대한 소비자 평가에 제품 디자인이 미치는 영향
Abstract
제품 디자인은 회사가 지속적인 경쟁 우위를 획득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전략적 활동이라는 인식이 점점 강해지고 있다. 제품 디자인이 주요 전략 무기로 인정받는 이유중의 하나는 많은 기업이 비슷한 가격의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는 오늘날의 시장에서, 제품 디자인이 소비자들이 선택 행위를 할 수 있는 주요 차별화 요소로서 인식되어가고 있다는 점이다. (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