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edings of the Korean Fiber Society Conference (한국섬유공학회:학술대회논문집)
- 1998.04a
- /
- Pages.296-300
- /
- 1998
신세대 진바지 소비자의 상표 인지도, 상표이미지와 소비자의 추구이미지를 중심으로한 테이타 베이스 구축에 관한 연구
Abstract
섬유산업내의 정보를 수집하고 체계화하여 경쟁력이 있는 제품을 생산해 내는데 있어서 데이타 베이스를 제공하는 일은 중요하다. 그 일부로서 제품의 경쟁력과 부가가치를 향상시킬수 있는 상표가 가지는 영향은 매우 크다고 볼 수 있다. 따라서 국내외 많은 선행 연구자들은 상표의 인지도, 상표 이미지와 상표 포지셔닝에 관하여 연구하였으며 의복의 구매행동과의 관련성을 규명하고자 하였다.[1,3,5](중략)
Keywor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