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ceedings of the Korean DIstribution Association Conference (한국유통학회:학술대회논문집)
- 1997.07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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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Pages.81-1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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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997
Performance Measures of Marketing System in Quality of Life Study
Abstract
현재 국내의 유통업계 전반에 걸친 대변혁은 유통업에 참여하고 기업뿐만 아니라 가치전달기능의 최종 목적지인 소비자, 유통정책을 수립하고 추진하는 정부, 유통체제의 일원인 제조업체 등 관련 이익집단에 유통 기능을 수행하는 마케팅에 대한 새로운 이해의 필요성을 강조하고 있다. 여기서 말하는 새로운 이채란 각 기업과 연관하여 파악된 마케팅 활동의 범주를 넘어 다수의 마케팅 연관 기관의 유기적 교류로 이루어진 마케팅 시스템과 사회의 연관 관계에 대한 이해로 정의 할 수 있을 것이다.(중략)
Keywords